본문 바로가기

모가농협 23년 햅쌀 씻어나온 임금님표 이천쌀, 10kg(특등급), 1개

임금님표 이천쌀은 모가농협에서 23년 동안 정성껏 기른 햅쌀입니다. 도정 과정에서 손으로 세심하게 씻어서 깨끗한 상태로 제공됩니다. 10kg의 대용량 포장으로 한 번 구매하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천쌀의 특징

  • 특등급의 품질: 이천쌀은 특등급으로 분류되어 있는 고품질의 쌀입니다. 모가농협에서 신중하게 선택한 흰색 쌀알은 일관된 크기와 색상을 가지고 있어 식사할 때 가시적으로도 아름답게 보입니다.
  • 씻어나온 상태로 제공: 임금님표 이천쌀은 도정과정에서 수작업으로 세심하게 씻겨진 상태로 제공됩니다. 이천쌀만의 깨끗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습니다.
  • 풍부한 영양소: 이천쌀은 도정과정에서 세심하게 관리하여 영양소를 최대한 보존합니다. 식이섬유,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등 다양한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건강한 식단 구성에 도움을 줍니다.

사용법과 보관법

  1. 쌀씻기: 쌀을 찬물에 담그고 세게 저어가며 노른물을 제거합니다. 2~3번 반복해서 깨끗한 물에 헹군 후 물기를 제거합니다.
  2. 쌀넣기: 씻은 쌀을 쌀통이나 밀폐용기에 보관하고, 마음에 드는 양을 꺼내 사용합니다.
  3. 조리하기: 쌀과 물의 비율은 1:1.5 정도입니다. 쌀을 천천히 씻은 후 물을 넣고 가장자리를 가볍게 흔들어 서른분의 일정량을 버려줍니다. 그리고 남은 물에 한번 뒤어주고 약불에서 10분 정도 끓입니다.
  4. 저장하기: 장기간 보관하려면 쌀통이나 밀폐용기에 넣어 상온에서 보관합니다. 습기가 적은 곳이 좋으며 직사광선을 피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1. 이천쌀이 다른 쌀과 어떻게 다른가요?

이천쌀은 특등급의 고품질 쌀로, 우수한 품질과 식단의 다양한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각종 요리에 사용하기에도 좋으며, 식사 시 가시적으로도 아름답게 나타나는 장점이 있습니다.

2. 이천쌀을 사용하기 위해 특별한 절차가 필요한가요?

이천쌀을 사용하기 위해 특별한 절차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방법으로 쌀을 씻고 조리할 수 있습니다.

3. 이천쌀은 어떻게 보관해야 하나요?

이천쌀은 상온에서도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단, 습기가 없는 곳에 보관하고 직사광선을 피해야 합니다. 밀폐용기나 쌀통에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천쌀은 특등급의 품질과 풍부한 영양소로 건강한 식단 구성에 도움을 주는 제품입니다. 신선한 상태로 제공되는 이천쌀을 사용하여 맛있고 영양가 있는 식사를 즐겨보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을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