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1. 2010.10.10 22:46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랜만에 싸이가서 확인하니, 파라과이 가는 팀에대한 자세한정보를 달라는 너의 답글..
    이미 1달이 훌쩍 지난 뒤에 봤네.. 지나간 일은 그저
    간거지 , 이 보다 궁금 한것은
    너의 건강과 행복 ^^

  2. 누나님 2010.08.11 22:31  수정/삭제  댓글쓰기

    니가말한카메라 알아밨음
    혹시 하이마트쇼핑몰에 들어갈수 있으믄 거기서 확인해보기 바람
    개논껀데 괜찮은거 같음..
    글고 당좡전화바람
    한국시간으로 3시부터6시까지는 누나가 수업을 들으니까
    그때는 피해서 전화하도록
    뿅:)

  3. 누나님 2010.07.06 21:39  수정/삭제  댓글쓰기

    또또 사진 안올리기 시작했다..-ㅁ-
    흐힝?

  4. Elena 2010.06.27 12:25  수정/삭제  댓글쓰기

    Hola~!!
    Las Fotos muy elegente!!!! Excelente~~~~~
    yo quiero esta foto!!

    1층에서만 잘 볼 수 있는 너의 사진들~~ㅋㅋ
    사진 예쁘다!!^ㅡ^

  5. 누나님 2010.06.21 23:49  수정/삭제  댓글쓰기

    며칠째업데이트도안하고 모하는거임
    보고싶다구우구우구우구우구우구우구
    나는지금공주임..
    막차타고들어와서달걀세개먹고소화안되서잠도 못자고 있음.ㅠ
    내일은운전면허학원에 등록할꺼임
    후훗
    니가올때쯤엔 베스트드라이버가되어있겠음
    한손으로 휘릭휘릭운전하는 그런 멋찐 뇨성이 되겠음.
    우하암
    준트졸린데..ㅠㅠ
    이대로자면큰일이겠지용?ㅋ
    anyway
    내동생아푸지마러알찡>.<

    • 킹곰 2010.06.23 20:06  수정/삭제

      땡큐1! ㅎㅎ 누나밖에 없당
      나는 엄청 잘 지내고 있음ㅋㅋㅋ

      혹시 트위터 안해?ㅋㅋ
      트위터 가입하고서 여기다가 아이디써줘!

  6. 누나님 2010.06.14 14:24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제서야 정신차리고 사진올리는 군

    누나는 시험마치고 호롤룰루한 기분으로 컴퓨터 하고있어^^

    쪼꼼있으믄 치료받으러 가야햄.ㅠ

    요즘 시험기간이라고 병원에 안가고 맨날 밤새고 이래서... 상태 완전메롱.ㅠ

    니가 주고간 카메라는 병원을 다녀와서 매우 좋은 상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보니 잘 지내고 있는거 알겠다..^^*

    언제화상전화하는거임.ㅠㅠ

    보고시포 내 동 생

  7. TISTORY 2010.05.13 14:54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방명록에 전체 인사를 드리는 것 같습니다.
    화창한 날씨가 계속 되는 5월, 잘 지내시죠?^^

    갑작스런 방문 인사에 놀라신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11일부터 제공하게된 티에디션 기능을 소개하고 이벤트도 알려드리려 글을 남겨드립니다.


    관련 공지 : http://notice.tistory.com/1511


    티에디션 기능도 이용해보고, 멋진 넷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8. 러시아인 2009.09.25 20:01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다ㅎㅎㅎ
    잘 지내니? 나 한달만에 드디어 컴퓨터 고쳤어!!!!! ㅜㅠㅜㅠㅜㅠㅜㅠ

    최종에서 안됐구나, 아쉽네.
    모든 일에는 일어나는 이유가 있는거래,
    그 의미를 잘 찾아내길 바라


    나 12월 중순쯤엔 한국 가지 않을까 싶어ㅎㅎㅎㅎ
    나 너의 10000번째 방문잔거 알지? 기억하고있겠다ㅋㅋㅋㅋㅋㅋㅋ


    보고싶쿠낭!

  9. James 2009.08.29 00:31  수정/삭제  댓글쓰기

    형 왔다 간다. ㅋㅋㅋ 네이버에 블로그 만들지~~ 나중에 형도 만들건데`~ ㅋㅋㅋ

  10. 빛날윤 2009.08.13 21:38  수정/삭제  댓글쓰기

    니 이름에도 빛이 들어가는구나!ㅋㅋㅋㅋㅋㅋ



Sungchan Park

내 명함 만들기